마포문화재단



관람후기


관람후기 보기
제 목 천원의 문화공감:WITH CODA 공연 후기
등 록 일 2018-04-06 10:29:23 작 성 자 전예랑
춤을 잘 추지는 못하지만 '댄싱나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춤의 예술성을 알게됐습니다. 그래서 이번 3월, 천원의 문화공감 공연은 보기도 전부터 신나고 들떴습니다.

당일 공연장에는 생각 외로 어린아이들이 많았고, 그래서 조금 어수선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니었고, 무용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너무 훌륭해서 빠져들어 즐겼습니다.

사실 주제를 모르고 가서 처음 조회를 할 때는 갸우뚱 했지만, 무용수분의 재치있는 말 덕분에 시작부터 즐거웠습니다. 그 후에 이어진 파워풀한 단체 공연은 미소를 자아냈습니다. 선글라스를 낀 무용수들이 무표정으로 관객석에서 나타나 역동적인 춤을 추셨고 덕분에 관객과 동화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운동회의 종목들로 표현된 춤에서 여러가지 메세지들을 전달받아 마음이 울렸습니다. 특히, 달리기 종목에서 "도장이 그렇게 받고싶냐"는 말이 깊이 꽂혔습니다. 저도 역시 그 도장을 그토록 원했던 때가 있었는데... 공연을 보면서 정말 마음이 아팠습니다. 춤으로 상황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참 멋있는 행위라는 걸 또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됐습니다.

저는 마포아트센터에 올해 가입해서 이런저런 공연과 정보를 얻고 있는데, 알게되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요즘 시대에 천원의 값어치는 정말 작지만, 마포아트센터 천원의 문화공감 공연을 통해 그 값어치가 어마어마하게 커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단순히 뽐내는 춤이 아니라 사회적인 메세지를 담아 여러 사람의 이야기를 전달해준 위드코다 무용수분들께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벤트 보기
번호 내용 작성자 작성일
1 안녕하세요 전예랑님,
남겨주신 소중한 관람후기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것처럼
이번 공연에서는 몸짓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려 했고,
이것을 위한 무용수들의 많은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
공연에 대한 깊은 공감과 함께 남겨주신 글이
무용수와 스텝들이 큰 응원의 메세지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천원의 문화공감>은 저렴한 티켓가로 가치 있는 문화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포문화재단 공연전시팀
공연전시 2018-04-06 16:37:47.31